티스토리 뷰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5가지, 이런 여자와 결혼하지 마라
시대가 바뀌면서 무조건 결혼은 해야 하는게 아닌 세상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통해 아이를 낳고 기르면서 한평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비교할 수 없이 많죠.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지만 막상 결혼을 하고 나서도 하나씩 알아가기도 합니다.
일생동안 거의 모든 사람이 한번만 하게 되는 결혼식, 정말 나와 맞는 사람과 같이 산다면 정말 행복하겠죠? 그러기에 아래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5가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여자와 결혼하지 마라 ~ 그래야 행복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5가지(이런 여자와 결혼하지 마라)를 올리고 다음번에는 결혼하면 안되는 남자 5가지(이런 남자와 결혼하지 마라)를 올리겠습니다.
결혼하면 안되는 여자 5가지, 이런 여자와 결혼하지 마라
1. 날 사랑하지 않는 여자
실제로 남자들은 여자를 볼 때 처음으로 보는 것이 외모입니다. 예쁜 여자, 날씬한 여자만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자들은 얼굴을 예쁘게 몸매를 날씬하게 하려는 것이죠. 그러나 예쁜 얼굴, 몸매도 좋지만 상대 여자가 정말로 날 사랑하는지 생각해봐야합니다.
왜냐하면 날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나이가 되었으니 집에서 결혼하라고 하니까 떠밀려서 덜컥 결혼하는 아가씨가 많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사랑없는 결혼은 쉽게 깨집니다. 절대로 나를 사랑하지 않는 여자와 결혼하지 마십시오.
2. 부정적인 여자
이야기를 할 때 꼭 누구 흉을 보는 여자들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누가 어떻다, 친구중에 누구 어떻다는 등 항상 입만 열면 누구 흉을 보는다거나 누구 때문이라고 남의 탓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여자들은 결혼을 하면 시댁식구 흉을 본다거나 남편 탓을 할 사람입니다
배우자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 사람의 생각과 사고입니다. 아무리 얼굴이 예쁘고 몸매가 멋지다고 해도 이렇게 남의 흉, 남의 탓을 하는 그런 부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과 사는 것은 결코 행복하지 못합니다. 부정적인 사람과 결혼하지 마십시오.
3. 자신감 없는 여자
결혼도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내가 이 결혼을 행복하게 유지하겠다는 자신의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결혼하라고 했으니 혹은 이 남자가 나를 사랑한다고 했으니 그냥 남들에게 밀려서 결혼을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자신의 믿음이 없으면 조금만 힘들어도 쉽게 포기하게 됩니다. 결혼은 결혼식으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결혼은 두 사람이 계속해서 만들어나가는 진행형의 보금자리입니다. 이 사랑의 보금자리를 어떤일이 있어도 지키겠다는 자신감이 있는 그런 여자와 결혼하십시오. 그것이 없다면 언제 나를 떠날지 모르는 그런 파랑새와 결혼하는 것입니다.
4. 마마 걸
엄마 말을 너무 잘 들어서 엄마가 시키는대로 결혼도 하는 아가씨가 있습니다. 그런 아가씨와 결혼하면 그 결혼에서 장모님이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됩니다. 살다가 부부싸움을 해도 엄마에게 일러바치거나 쪼르르 친정으로 갑니다.
그러면 우리 장모님이 집으로 찾아오거나 전화를 해서 딸의 결혼문제를 직접적으로 가담하게 됩니다. 마마 걸은 아직 부모에게서 정신적인 독립을 하지 못한 여자입니다. 그런 결혼은 세 사람이 한 결혼입니다. 세 사람이 하는 결혼 결코 행복할 수 없습니다.
5. 건강이 약한 여자
돈을 읽으면 적게 잃은 것이요, 명예를 잃으면 많이 잃은 것이다. 그러나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처럼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행복도 성공도 건강이 있어야 가능한 것입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아가씨와 결혼하십시오.
그럼 어떤 여자와 결혼해야 하는가 ~
1. 날 사랑하는 여자
2. 긍정적인 여자
3. 자신감 있는 여자
4. 독립심이 강한 여자
5. 건강한 여자
이런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면 무엇보다도 여러분 자신이 그런 남자가 되십시오. 지금 연애중이라면 자신의 애인을 잘 보십시오, 당신은 어떤 여자와 연애중이십니까? 여러분의 애인은 이 다섯가지 중에서 어떤 점이 부족한 것 같으십니까.
출처 - 손현정 박사의 연애코칭
'연애, 결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하면 안되는 남자, 이런 남자와 결혼하지 마라 (0) | 2018.05.01 |
---|